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대구 달성군 '오늘 모텔' 솔직한 후기 내돈내산

728x90
SMALL

 

 

 

 

대구 달성군 옥포읍 비슬로 453길 11

이렇게 모텔 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안쪽에도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주차 공간은 나름 여유가 있습니다.

 

출장 갔다가 찾은 곳이라 (평일) 주차 공간은 넉넉했습니다.

 

전기차 충전는 불가합니다.^^

 

모텔 바로 앞에 하천이 있는데 밤이 되니 나름 운치 있네요 날씨만 좋았다면

 

걷기 좋았을 듯합니다.

 

 

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건축한 지 오래되어 보입니다.

 

에어프라이기와 전자레인지가 보이네요 1층 입구 쪽에 있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만든듯한 간이 옷걸이입니다. 

 

 

역시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듯한 수납장입니다. 깨끗하진 않았습니다.

 

 

네플릭스와 유튜브 시청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화장실은 최근 리모델링 한 듯합니다. 위에서 떨어지는 수전을 좋아하는데 다행히 여긴 있네요

공용 치약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뭔가 위생적이지 않다 할까요~?!

헤어드라이기 하.. 없다고 보시면 돼요

침구는 나름 뭐 매일 교환해주니 깨끗하겠지만 매트릭스가 비닐로 쌓여 있어서 움직일 때마다 소리가 납니다.

고장인지 왜인지 모르겠지만 저녁에는 괜찮았는데 

 

아침에 씻을라고 불을 켰는데 계속 자동으로 5분에 한 번씩 꺼져서

 

아주아주 불편했습니다. 저녁에 이랬다면 방을 바꿨겠지만요.. 아침이라 그냥 대충 씻고 나갔네요 ㅠ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