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인천대공원 피크닉 & 자전거 & 볼거리 & 전기차 충전소 및 주차 정보 공유

728x90
SMALL

인천 남동구 장수동 산 79

 

인천&경기도 사람 중에 인천대공원을 한 번도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못 들어본 사람은 없을듯합니다.

 

인천대공원 볼거리는  구경뿐 아니라 어린이동물원도 있습니다 

 

공원이 아주 넓기 때문에 하루에 걸어서 돌아다니기 힘든 곳입니다.

 

그래서 자전거를 빌려서 혹은 가지고 와서 타고 돌아다니며 공원을 즐기시면 좋을 듯합니다.

 

최근 많이 리뉴얼되어서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많이 바뀌었습니다

일단 주차장은 꽤 넓어서 많은 차량이 주차를 할 수 있는데 위에 지도에 보이는 곳에 전기 충전소가 있습니다

 

사진으로 못 남겨 지도로 남기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지도에는 두 군데 충전소가 있다고 뜨지만 빨간 부분에만

 

이용가능합니다 

입구를 지나서 표지판에 이용시간이 나와있습니다.

동물원이나 온실등 이용에 참고하세요~

 

 

자동차 도로처럼 되어 있지만 자동차는 다니지 못하게 통제가 되어 있고

 

자전거나 킥보드 등을 탈 수 있도록 도로가 잘되어 있습니다.

 

입구 쪽에 gs편의점이 있는데 마치 한강처럼 파라솔도 많고 한강에서 팔고 있는

 

끓여 먹는 라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온실에 꽃들이 엄청 많이 피어 있더라고요

 

딸아이와 함께 꽃구경 실컷 했네요~ ㅎㅎ

 

밖으로 나와도 꽃들이 많이 심어져 있었습니다.

 

지금도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ㅠㅠ

 

자전거 대여소가 있는데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 안전사고가 있을 수 도 있어서 운영을 안 한다고 하네요

 

며칠간 볼 수 있는 튤립입니다 튤립 축제 어디갈 필요가 없네요 

 

중간에 탁 트인 호수도 감상해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중간에 온실뿐 아니라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하루가 길어도 다 못 볼 수도 있어요~

집에 돌아가시기 전에 주차 사전 정산하는 거 잊지 마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