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구송도 성구미 볼테기 해물탕 방문 리얼 후기~

728x90
SMALL

인천 연수구 인권로 1

 

오늘도 역시 주소로 시작해 봅시다~

 

구송도 성구미 볼테기 해물탕은 인천 연수구 인권로 1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뒤편에 가능하며, 4-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주차 공간이 넉넉하지 않으니 방문 시 참고하세요!

 

영업시간

 10: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월요일: 정기 휴무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매장입니다 오랜만이네요~

 

네이버에는 없지만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볼테기탕 4인 세트였어요.

 

가격은 68,000원으로, 적당한지는 개인차가 있을 것 같아요.

세트에는 볼테기탕과 함께 낚지볶음도 포함되어 있어, 밥과 비벼 먹기 딱 좋더라고요.

해물탕은 얼큰하면서도 속이 확 풀리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해장으로 딱 좋은 그런 맛이랄까요? 특히 고추가 들어간 국물이 계속 당기는 매력이 있었어요.

아이와 함께 방문할 경우, 먹을 만한 음식이 많지 않을 수 있어요.

저희는 제공되는 김가루와 밥으로 김 주먹밥을 만들어줬더니 아이가 잘 먹더라고요.

 

참고로, 아이들을 위해 고추를 뺀 해장국을 따로 주문했는데, 국물 맛이 달라요 고추는 빼면 안 되겠어요 ㅎ

같이 나오는 반찬들도 간이 적당히 되어 있어 맛있었어요.

앞접시도 이렇게 다양하게 주셔서 센스가 돋보였네요~

 

김가루도 간이 딱 맞아서 밥과 함께 비벼 먹기 좋았답니다.

 

구송도 성구미 볼테기 해물탕은 얼큰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려요.

 

해장으로도 좋고, 낚지볶음과 함께 먹는 밥도 일품이었어요.

 

다만, 아이와 함께 방문하실 때는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미리 준비해 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