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인천 이대조감자탕 본점, 실패 없는 감자탕 맛집!

728x90
SMALL

인천 미추홀구 토금중로 6

인천 미추홀구 이대조감자탕 본점 방문기

1. 이대조감자탕 본점, 위치와 영업시간

오늘 다녀온 곳은 인천 미추홀구 토금중로 6에 위치한 이대조감자탕 본점입니다. 이곳은 감자탕과 해장국으로 유명한 맛집이에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니 방문할 때 참고하세요.

2. 주차 안내와 첫인상

이곳에는 주차 요원이 있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인기 맛집이에요. 주차장이 넓긴 하지만, 손님이 많아서 주차가 쉽지는 않았어요. 이런 인기 있는 곳에 주차 요원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맛집 인증이 된 기분이었죠.

3. 메뉴 소개와 가격

대표 메뉴는 감자탕과 해장국이에요. 감자탕은 대(39,000원), 중(33,000원), **소(26,000원)**로 나뉘어 있고, 해장국은 9,000원(특은 11,000원)입니다.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이 정도 가격대는 쏘쏘한 편이죠.

4. 감자탕 맛은?

이대조감자탕의 맛은 기대했던 그대로였어요. 깊고 감칠맛 나는 국물이 인상적이었고, 부드러운 고기와 잘 익은 우거지가 국물과 완벽하게 어우러졌어요. 깍두기도 적당히 새콤하면서 아삭해서, 국물 요리와 잘 어울렸어요. 실패 없는 한 끼를 먹고 온 느낌이랄까요?

5. 해장국도 추천!

해장국은 국물 맛이 시원하고 개운해서 술 마신 다음 날 아침에 딱일 것 같은 맛이었어요. 진한 국물과 함께 밥을 말아 먹으면 속이 확 풀릴 것 같았어요. 해장국은 포장도 가능하니, 집에서 즐기기에도 좋아 보였습니다.

6. 전체적인 만족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안정적인 맛이었어요. 우리가 아는 그 감자탕 맛이지만, 언제 먹어도 실망시키지 않는 맛이에요. 특히 주말에 방문하면 손님이 많아 정신없긴 하지만, 그런 북적임 속에서도 서비스가 깔끔하게 유지된다는 점이 좋았어요.

7. 총평

이대조감자탕 본점은 주차가 조금 어렵다는 점만 빼면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어요. 넉넉한 양과 깊은 국물 맛 덕분에 가족 식사나 해장하기에 정말 좋은 선택입니다. 실패 없는 한 끼를 원한다면 이곳을 추천드려요. 다음에도 감자탕이 생각날 때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