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당진 삽교호 근처 우렁쌈밥집 서해원 찐 후기

728x90
SMALL

삽교호 쪽으로 많이 나들이 가시잖아요~ 근처에 있는 간이 휴게소 같은 곳에 위치한

 

서해원에서 우렁쌈밥을 먹고 왔습니다.

 

 

간이 휴게소 답게 주창은 꽤 넓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1시가 넘어서 사람이 없는 건지 매우 한가했습니다.

 

 

간판과 앞 전경이 옛스럽더라고요~

매장은 꽤 넓었습니다. 단체석을 고려한 듯 보였습니다.

 

요즘 가격을 말하면 이게 맞나 싶어요 기본이 10,000원인 시대에 살고 있는데

 

아직 적응이 안 되네요~

 

저는 우렁쌈장 (9,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기사식당처럼 나왔네요

 

음식들이 할 머지가 해주신 음식 같았습니다. 간이 약하지 않았고 쌈밥이 알아서

 

적당히 조절하면서 먹으면 좋겠네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점에 방문을 해서 밥이 살짝 질었습니다. 저는 크게 상관은 없지만

 

좋아하지 않는 분들 분명 있을 듯하네요 참고하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