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프랑스 파리 베이커리 '파스키에' 마카롱을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728x90
SMALL

우리 집 꼬마 친구가 마카롱을 갑자기 먹고 싶다고 하길래

 

갑자기 마카롱을 어디서 구해? 

 

혹시나 쿠팡에서 검색~ 역시 좋은 세상 ㅋㅋ

 

속는 셈 치고 구매 결정했습니다.

 

사실 파스키에 마카롱 처음 들어봤습니다. 

 

마카롱은 알고 있지만 먹어본 적도 많지도 않고...

 

 

검색해 보니 CJ프레시웨이에서 한국으로 유통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쿠팡에서 판매가 가능한가 보아요~ 아무튼

 

다음날 세벽에 배송이 왔습니다.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에 한번 놀라고

 

한입 크기라 아이가 먹기가 좋네요~ 우리도 한입에 다 먹음 입이 너무 달아서 사이즈가 딱 좋네요

 

 

 

신이 난 아이손~ 

 

성공과 실패 중간쯤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재구매 의사는 아이에 의사에 따라 정해질 듯하고 급하게 주문하면 배송이 오니 가장 큰 장점 아니겠습니까~~

 

12개에 1만 원이면 개당 800원 꼴이니 생각 보다 저렴한 거 같기도 하네요

 

개별 포장이 아닌 점이 참 아쉬웠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