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영종 하늘도시 커피 맛집 킨 온(KEEN ON) 커피 핸드 드립으로 유명한 맛집 리뷰~

728x90
SMALL

인천 중구 월촌길 45 104호

 

아니 영종도에는 커피 맛집이 왜 이렇게 많은 건가요~??

 

이상하게 너무 많아서 화가 나는~?

 

대회에서 상도 많이 받았다고 해서 기대를 조금 하고 갔습니다

왜 그냥 명패? 간판? 일뿐인데 멋있어 보이나요?

 

건물 1층 코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공터가 많아서 길가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1인 샵이라서 드립 커피 주문이 많이 들어오면 오래 걸릴 수 있다고 하네요~

 살짝 애매한 시간에 가니 손님이 없고 조용하니 좋네요~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우리는 아이스크림 라떼와 플레인 아이스크림 라떼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너무 길쭉한 텀블러를 가지고 갔더니 아이스크림은 담을 수가 없다고 하네요 ㅠㅠ

 

다음엔 조금 낮은 텀블러를 챙겨야겠습니다

아이스크림에 커피를 넣어준 아포가토가 아닌가 생각이 되는데 뭔가 다른 거겠죠? 

 

라떼보다 저 취향은 아이스크림 라떼입니다

수요일은 정기 휴무일입니다 이용에 참고하세요~

각종 대회에서 입상을 하셨다고 하네요~

 

그래서 맛있나?

 

아이와 같이 아이스크림 라떼를 먹을라고 했는데 아이스크림 위에 샷을 내려주니

 

아이는 먹을 수 없겠더라고요~ 그래서 하나 더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이라 그런가? 잘 먹더라고요 아이스크림만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재 방문의사 100% 커피 맛집 인정~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