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부산 화명동 런더너 비즈니스 호텔 솔직 후기

728x90
SMALL

부산 북구 금곡대로 303번 길 85 런더너 호텔

 

오늘 방문한 곳 바로 부산 화명동 런더너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화명역에서 도보로 10분안으로 도착할 수 있는 곳이며 

 

화명역 경부선에서도 가까이 있습니다

 

주변에 롯데마트가 있어서 간단히 요깃거리를 사서 오기도 좋습니다

 

출장을 가면 보통 대형마트에서 충전을 합니다. 자리도 많고 충전을 하면 무료 주차 2시간은 기본 넣어줘서

 

주차요금까지 걱정할 필요가 없어서 참 좋습니다

 

대기를 할 필요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로비에 잠깐 쉴수 있게 꾸며놨습니다

 

공용 전자렌지가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세요.

 

요즘 세상이 좋아졌네요 써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그래도 급할 때 이용하면 좋을듯하네요

 

꿀스테이 밑에 지방에만 있는 건지 모르겠지만 종종 보이더라고요 나중에 설치해 보고

 

이용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오픈된 옷걸이와 드라이기, 그리고 전기물 끓이기 기본으로 방에 있습니다

 

간이 테이블 간단히 맥주 한잔 할 때 좋더라고요~

 

가끔 이런 테이블이 없으면 조금 불편함이 있습니다

나름 큰 티부이~ 몇 인치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볼만했습니다

 

 

담배냄새가 나는 방을 배정받았네요 ㅠㅠ

 

금연룸도 있다고 나중에 알았네요 담배 안 피우는 분들은 꼭 금연룸으로 요청하세요~

 

샴푸, 린스, 바디 3종 있습니다

해드가 조금은 빈약하다고 해야 하나? 위에서 폭포수같이 떨어지는 샤워기가 좋은데.. 

물은 두 개 혼자 먹으면 두 개면 충분하죠~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깔끔은 한데 노후된 시설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근처 롯데마트에서 간단히 먹기 위해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람~

 

주차장도 넓고 다 좋았는데 금연방... 이게 조금 아쉬웠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