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창원 가장 보편적인 일본요리 돈코츠라멘 맛집 겐쇼심야라멘 집을 소개합니다.

728x90
SMALL

 

먼저,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겐쇼 심야 라멘"은

 

경남 창원시 진해구 진해대로 648, 1층에 자리 잡고 있어요.

처음 찾아갈 때는 조금 헷갈릴 수 있는데, 큰 대로변에 있어서 찾는 데 큰 어려움은 없을 거예요.

 

주변에 큰 간판이 있어서 금방 눈에 띌 거예요.

 

이곳의 메뉴는 정말 다양해요. 기본적인 쇼유 라멘, 미소 라멘부터 시작해서

 

돈코츠 라멘까지 다양한 라멘 종류를 제공하고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돈코츠 라멘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에요. 그 외에도 차슈 덮밥, 교자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서

라멘 한 그릇으로는 부족하다 싶으신 분들도 만족하실 거예요.

후식을 제공하네요 ㅎㅎ 진짜 약인줄~

 

운영 시간은 주로 오후 늦게부터 시작해서 새벽까지 운영된답니다.

 

11 : 00 ~ 02 : 30

01 : 45 라스트오더

 

정확한 시간은 매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으니까 방문 전에 전화로 꼭 확인해 보세요.

제가 추천하는 베스트 메뉴는 단연 돈코츠 라멘이에요.

 

진한 돼지 뼈 국물에 부드러운 차슈, 그리고 쫄깃한 면발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어요.

 

안에 있는 고기 차슈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살짝 퍽퍽? 했습니다

 

가게 외관은 전통적인 일본식 라멘집 분위기를 풍겨요.

 

밤에는 타코야끼를 판매하고 있어서 밤에는 특별한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내부는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서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주차는 약간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요.

 

가게 앞에 주차 공간이 많지 않아서 차량을 가지고 방문하시는 분들은

 

위아래 건물 쪽으로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대략 8대 정도? 하지만 다른 매장에서도 이용하니

 

주차할 곳을 미리 확인하시고 오시는 것이 좋을듯하네요 ㅠㅠ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