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가족 여행에 딱 맞는 변산반도 농협수련원 솔직 담백 리뷰~

728x90
SMALL

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 변산면 궁항로 72

 

이번에 다녀온 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 변산면에 위치한 변산반도 농협수련원 후기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위치는 위에 지도를 참고 하세요.

주차장은 지상과 지하 1층까지 마련되어 있어 굉장히 넓었답니다.

특히 지하 1층에는 전기차 충전소도 있었는데,

 

급속 충전은 아니지만 숙박하는 동안 천천히 충전하기에 충분했어요.

저희는 32평 B타입 객실을 이용했어요.

 

농협 조합원이라서 가격이 반값인 85,000원으로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리모델링이 되어서 그런지 숙소 컨디션이 아주 좋았어요.

 

작년에 방문했을 때와 비교하면 확실히 업그레이드된 느낌이었죠.

냉장고, 싱크대, 벽걸이 TV, 푹신한 침대, 2개의 방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부모님과 함께 여행하기에 모자람이 없었어요.

식탁은 4인용으로 준비되어 있었고, 건조대와 옷걸이도 있어서 바닷가에서 돌아와 옷을 빨고 널기에 좋았답니다.

 

 

밥솥, 냄비, 칼, 도마, 프라이팬, 식기 등 음식 해 먹기에 필요한 모든 것이 잘 갖춰져 있었어요.

 

시스템 천장형 에어컨이 거실과 침대 방에 각각 하나씩 있어서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아쉬운 점은 화장실에 비데가 없다는 것과 일회용품이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이에요.

하지만 이 정도는 큰 불편함 없이 잘 지낼 수 있었답니다.

 

1층에는 편의점이 운영 중인데, 20시까지 운영한다고 해요.

 

정확한 운영 시간은 전화로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가성비 좋은 숙소였어요.

 

다음에도 변산반도에 오게 된다면 다시 이용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답니다.

 

변산반도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께 강력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변산반도 농협수련원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