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트라이아스 스퀘어원 연수 공룡 테마 패밀리 레스토랑 방문 리얼 ~ 후기

728x90
SMALL

연수 스웨어원 홈플러스 옆에 트라이아스 공룡 테마 패밀리 레스토랑이 오픈했습니다.

 

뚝딱뚝딱 공사 중인 건 알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방문하니

 

트라이아스로 변경 오픈 되었더라고요~

 

입구에 있는 공룡들이 남아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다가다 아이들이 한 번씩 만지고 때리고 가더라고요 ㅎㅎ

 

매장 안에도 공룡들이 곳곳에 있었습니다.

 

남자아이들이 참 좋아하겠네요~

메뉴가 빕스? 랑 비슷하더라고요~

런치로 즐기면 좋을 듯한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예약을 하면 생일 파티 행사를 진해 주는듯합니다.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트 그리고 어린이 메뉴 팬케익등 디저트까지 메뉴가 너무 다양했습니다.

 

감튀와 맥주등 음료도 주문 가능하고요~

 

우리는 문어 먹물 리조또(15,500) / 차돌 오일 파스트 (15,500) / 어린이세트 B 두 개 (9,900) / 베이컨 머쉬룸 크림 파스타 (14,500)를 주문했습니다.

 

 

식전빵이 나왔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겉바 속촉 정성이었네요

 

아쉬운 점은 한 사람당 1개만 제공이 된다는 점?

 

추가 주문 했더니 빵이 모자란다는 둥 조금은 퉁명스럽게 말을 해줘서 기분이 살짝 나쁜 뻔했네요

빵 찍어 먹으라고 준 발사믹 오일~ 뭐 그냥 알고 있는 맛

 

그냥 먹는 게 더 맛있다는~

근데 공룡 시대에 넌 뭐니? 킹콩 왕인가?

문제의 피클~ 무 피클 말고 오이 피클만 달라고 했더니 그럴 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안된다는 것이 문제가 아니라 거절하는 태도가 조금 문제가 있었다~ 

 

근데 멀리서 보면 진짜 잘 만든 듯

 

기술이 많이 발전한듯합니다. 격세지감~

생각보다 음... 

차돌 오일 파스타는 차돌이 살짝 냄새가 났습니다.

 

저는 크게 민감하지 않아 그냥 먹었는데 민감한 사람 든 좀 싫어할 듯합니다

 

먹물 리조또가 제일 먹을 만했습니다 

 

 

네이버 리뷰 작성하면 음료 한잔을 주신다고 해서 작성해서 받은 자몽에이드

 

무료라고 대충 주지 않아서 이거 하나는 좋았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