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대구 콩국수 맛집 칠성동 할매 콩국수 본점 겨울에도 맛있는 콩국수~

728x90
SMALL

오늘은 대구에 유명한 콩국수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콩국수 하나로 건물을 세웠다고 하니 한 번쯤 맛보고 싶더라고요~

대구 북구 침산남로 40

 

영업시간

 

월 - 토 11:10 ~ 18:00

라스트오더 17:30

일요일은 휴무~

 

건물이 새 건물이라 주차장도 아주 넓은 편입니다 하지만 전기차 충전소가 없어서

저는 앞에 전기차 충전소를 찾아서 충전을 맡기고 조금 걸어서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5분 안에 도착할 수 있으니 충전도 하고 밥도 먹고~ 좋네요~

두대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건물이 아주 빤딱빤딱해요~멀리서도 볼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12000원 육정도 맛있다고 하던데 혼자 먹으러 가서 다 먹을 자신이 없어서

 

콩국수만 주문했습니다.

 

세트도 있어서 혹시 가족단위로 오신다면 도전해 보세요~^^

 

매장은 아주 넓었습니다. 점심시간이 훌쩍 지난 시간이라 그런지 저 말고 한 테이블만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아기 의자와 좌식으로 식사할 수 있는 곳도 있었습니다.

 

가운데 요즘엔 보기 힘든 큰 어항이 있었네요~

 

기본 매운 고추 안 매운 고추 마늘 쌈장이 세팅됩니다.

 

김치는 따로 주문하면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다 먹고 알았네요;;

 

호박과 김가루 고명으로 올라가고 간은 되어 있었습니다. 

 

추가 간은 테이블에 소금을 넣어 드시면 됩니다~

 

콩이 덜 갈려 있는 건지 아니면 건더기가 있어서 같이 갈아 넣은 건지 모르겠지만

 

호불호가 있을 듯한 콩국수였습니다.

 

그리고 여름에는 차갑게 겨울에는 뜨겁진 않지만 미지근한? 따뜻한? 느낌의 콩국수였습니다.

 

차갑지 않은 콩국수는 처음 먹어 보는데 이것도 나름 괜찮더라고요~

입간판에도 설명이 있습니다 여름에 와서 차가운 콩국수 맛보고 싶네요~

 

줄 서서 먹기는 좀 그렇고 가격이 12000원이라 살짝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국수가 12000원이라니...ㅠ 물가가 너무 올랐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