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스누피가든 제주~ 할인부터 기념품까지~

728x90
SMALL

아주아주 넓은 스누피가든 제주를 방문하고 왔습니다.

 

한 바퀴 돌아 나오는데 3시간이 넘게 걸린 듯 ㅠㅠ

 

마지막엔 그냥 사진도 대충 찍고 나와버렸네요~ ㅎㅎ

실내 조금 실외 구경거리 조금 있는 줄 알고 갔는데 엄청 넓어요 ㅠㅠ

 

인터넷 예매를 하면 할인이 됩니다.

미리 예매를 하시고 들어가면 소폭 할인되는 부분이 있으니 미리 할인 챙겨가세요~

외관도 귀엽네요~

 

티켓을 예매했으면 출발해봅시다~

날이 좋아 실내에 머문 시간이 그리 길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볼거리가 있더군요~

 

어렸을 때 보던 만화캐릭터 아이들보다 어른이 더 익숙하잖아요~

 

 

오랜 시간 많은 작품들이 있어서 이런저런 에피소드를 만들어 놨더군요~

 

사진을 엄청 찍었습니다~ 그중 몇 개만 올려볼게요~

우주를 배경으로 야외 테라스까지 들어갈 때는 날이 좋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어둑해지는 기분?

 

사진을 잘 못 찍어도 그냥 배경이 이쁘네요~

 

여기가 인생 샷이라던데~ 

 

으스스한 귀신이 나올듯한 배경으로 안개를 깔아주는 곳에서 좀비 놀이를 하고 있네요 ㅎㅎ

 

여러 가지 볼거리들이 많이 있어서 사진 찍기 바쁜 곳이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너무 넓다는 점 중간에 쉴 곳이 조금은 부족하지 않았나?라는 느낌이네요~

 

마지막에 카페와 굿즈들을 살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으니 구경 해보아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