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3월 KT 달달혜택으로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 / 주차 (feat. 파묘)

728x90
SMALL

(지도에 주소 검색하니

"죄송합니다. 잘못된 경로로 접근하신 것 같네요. 정상적으로 첨부되지 않습니다.")

왜 이런 건지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ㅠ

 

인천 중구 중산동 1883-12 세영프라자 3층

3월 kt 달달 혜택으로 롯데 시네마 영화권을 구입했습니다. 

포인트 차감으로 6천원~

 

라떼는 말이야~ 할인 안 받고 6천 원이었는데......

3월에는 다양한 행사를 하였지요~

 

kt 포인트를 사용할 곳이 너무 없다 보니 이렇게 사용해야 연말 되었을 때 남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혹시 아직도 달달 혜택을 모르시나요? 매월 15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나 할인권을 주는 행사입니다.

 

지금 들어가니 4월 15일 날 오픈한다는 팝업이 뜨네요~

 

15일 지나고 확인해 보자고요~

 

오늘 방문한 곳은 롯데시네마 하늘도시점 

주차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너무 붐비는 시간 때나 주말에는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영화 보시면 3시간 무료입니다.

 

범죄도시 4를 보고 싶네요~ 1층에는 포스터들이 있습니다. 저는 파묘를 관람했습니다.

 

3층에 위치한 매표소에 가서 달달혜택으로 예약한 티켓을 출력하고요~

여기 3층에서 주차할인등록 꼭 하세요~

키오스크는 두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제가 관람한 곳은 1관이었는데 생각보다 관이 조금 해서 놀랐..?

 

중간쯤 좌석으로 예약했는데 앞에 가서 봐도 될 듯합니다

 

4월에는 어떤 달달한 혜택으로 돌아올지 기대가 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