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상주역 가성비 좋은 모텔(호텔) 카이저 호텔 솔직 후기

728x90
SMALL

 

경북 상주시 서성4길 39 카이저호텔

 

오늘은 가성비 좋은 모텔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상주역에서 직선거리 1킬로도 안 되는 곳입니다.

 

물론 도보로 이동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주차 공간은 부족하지는 않은 편이나 주말이나 특별한 날에는 부족할 지도 모르겠네요

 

054-500-8331

전화 문의 하시고 방문 해주세요

 

저는 여기 어때 특가로 인터넷 가보다는 조금 저렴하게 이용하였습니다.

외관은 조금은 낡은 오래된 보이는데 리모델링을 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서 복도와 로비? 는 나름 깔끔하다고 해야 하나?

이런 건 만드는 건지 사는 건지 출장을 다니다 보니 이러한 조형물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침구류 포근하고 폭신했습니다~ 부스럭 비닐 소리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침대 옆에 콘센트가 있지만 티브이 쪽에 고정 충전기가 있어서 조금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티브이는 작지 않은 사이즈 적당했습니다. 리모델링하면서 교체한 것으로 보이네요

 

안 어울리는 욕조와 수평이 맞지 않아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드라이기와 기본 로션등이 있었습니다.

비데가 있는 나름 최신식~ 화장실 하지만 샤워  해바라기 위에서 떨어지는 해드가 없어서 조금은 불편했네요~

다음날 아침 조식을 먹기 위해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좌석은 대략 5-6 테이블? 정도 있었고

맥반석 계란과 컵라면 식빵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맥심과 원두커피머신이 있어서 취향 것 드시면 됩니다~

 

조식이란 말에 조금은 기대를 했지만 컵라면을 보고 그래 컵라면이 어디냐 하며 한 그릇 먹고 나왔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