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강원도 정선 하이원 근처 숙소 메이힐스 리조트 특가로 다녀온 솔직 리뷰~

728x90
SMALL

강원 정선군 고한읍 물한리길 8 정선리조트

 

급하게 강원도 고!? 해서 출발하게 된 이곳 메이힐스 리조트

 

여기 어때에 특가로 저렴하게 떴길래 아이들과 이상한 모텔을 갈 바엔 조금 오래되었더라도

 

이름 있는 리조트를 가자 해서 예약~

 

전기차 충전소가 있습니다 느린 친구로 그래서 한 번에 휴게소 안 들리고

 

바로 와서 충전 꼽아 버렸습니다.

 

사진은 어디로 가버렸는지 없네요 ㅠ

 

주차를 하고 오는데 무인 빨래방이 있네요 오래 장기 투숙을 하면 필요할 수 도 있겠다 생각이 듭니다

 

리조트답게 노래방도 있습니다 이용은 안 해봤네요 ㅎㅎ

 

 

조금은 일찍 닫지만 네네치킨도 들어와 있습니다

 

대기할 때 심심하니까 게임 한판? 우리는 갈길이 멀어서 패스~

 

 

복도 로비 같은 게 있는데 단체로 오면 이런대서 인원 체크 하고 그러잖아요~ 갑자기 

 

대학교 엠티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와 근데 이거 침대 대박 안 좋아요 삐그덕거리고 스프링이 휘었는지 누우면 옆사람이 출렁거리고

 

이건 좀 심하다 생각이 듭니다

다른 리조트와 마찬가지로 간단하게 취사는 가능합니다

 

팜스 린스 없이 비누 하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모니터 같은 티브이가 하나 있는데 켜보지도 않았네요~

 

로비를 보면 좀 있어 보이는데 이거 내부 리모델링 한번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사우나 찜질방 50% 할인권을 주는데 우리는 패스~ 

 

가격이 저렴해서 오케이~ 근데 10만 원 넘게 주고 오는 건 정말 아닐 듯 특가 아니면 가성비가 안 나오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