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강릉 커피거리에 위치한 로지커피 오션뷰 카페 그리고 주차(feat. 추천 메뉴)

728x90
SMALL

강원 강릉시 창해로 14번 길 52 로지커피

거리뷰에서 보이는 이곳이 바로 로지커피

 

이 반대편으로 보시면 해본이 보이는데 이곳이 바로 주차장 걸어서 얼마 안 걸리니까 주차를 하고

 

해변도 둘러보시고 커피숍에서 커피도 먹고 그러면 주차문제는 해결이 됩니다~

 

매장 입구는 심플 하네요~ 건물 통으로 커피숍으로 사용하는데 언제부터인가

 

커피거리로 유명해졌죠~

 

 

지하에 주차장이 있나보네요 이건 몰랐네요~

 

1층에서 주문을 하고 위로 올라가서 느긋하게 풍경을 바라보며 커피를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뭔가 도시에서 와서 그런가 뻥뷰가 좋네요~

 

키오스크 주문을 해야 하며 와이파이 안내~ 와이파이 천국~

 

커피를 먹으러왔으면 빵은 왠지 필수로 먹어야 할 것 같은...?

 

소금빵(4,500) 이랑 에그타르트(3,500)원 두 개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커피는 아이스크림 라떼(7,800원) 두 잔 (15,600원) 

 

로지라떼는 곡물이 들어 있는데 이건 호불호가 갈릴듯하네요~

 

아이스크림이 맛나요~ 아이들은 아이스크림 냠냠~

 

 

리유저블컵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아이디어는 좋습니다 매장에 다 먹은 컵 세척하는 곳이 있네요~

 

센스 있었습니다

 

 

여러 종류의 조각 케이크도 팔고 있었지만 우리는 밥을 먹어야 해서 빵만 간단히~

2층 3층 매장 분위기는 비슷하네요~

 

사람이 별로 없어서 사진 찍기 민망스럽지 않았네요~

 

풍경 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했습니다

 

 

뚜껑을 주지 않아 당황했지만 1층에 뚜껑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꼭 챙겨가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