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경기도 광주휴게소 (원주 방향) 전기차 충전소 여부 및 먹거리~

728x90
SMALL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만삼로 270

 

오늘은 급하게 떠난 강원도행 여행의 첫 번째 방문지 바로 휴게소~ 후기 올립니다.

 

경기도 광주 휴게소(원주) 에 도착을 해서 저 기차 충전 및 아이들 간식거리 찾아봤습니다

 

늦은 시간이라 열려있는 상점이 있을까 걱정을 했네요~

 

일단 전기차 충전소~

이렇게 많은 전기차 충전소가 놀고있더라고요 늦은 시간이라 그런가~?

주유소 쪽 그러니까 나가는 방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들어오는 방향에는 이렇게 한 곳뿐인 충전소 밖에 없어서 너무 적다 싶었는데 방대 방향에 많이 있었네요 ㅎㅎ

 

 

너무 늦지 않은 시간이라 아직 사람들도 많고 열려있는 상점들도 많았습니다.

 

커피숍도 있네요~ 파스쿠찌~ 사실 선호하지 않는 맛의 커피숍이라 패스 ㅠ

 

신난 아이들이네요~요즘 키오스크가 정말 잘 발달되어있지요~

 

너무 간편하네요 처음에는 조금 낯설었는데~ 이제 너무 우리 삶에 녹아져 있습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소떡소떡과 회오리 핫도그~

 

간식으로 딱이죠~

 

회오리 핫도그 6000원 소떡소떡 4500원

 

요즘 물가가 매번 느끼는 거지만 오르는 게 보일정도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