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카페 리뷰][강화도 물놀이터 카페 일룸.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화도에 위치한 카페 일룸에 다녀왔습니다.

루프탑을 물 놀이터로 만들어서

그 야 말로 애들 천국입니다.

영업시간

월 - 금 11 :00 ~ 22 : 00

토 - 일 10 :00 ~ 22 : 00

강화도에 큰아버지가 계셔서 겸사겸사 같이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총 4잔을 주문했어요

어른들은 수제대추차를 (이런 메뉴가 왜 있나 했더니...)

딸기스무디와 아몬드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트레이가 있어서 편했습니다. 아몬드 라떼는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스무디는 맛있었어요~

물놀이 하다 보면 간식이 당기죠~~ 외부 음식 노노

물놀이터가 무료니 이정도는 지켜주시는 게 좋겠죠~?

 

저희는 밥을 먹고와서 케이크는 안 먹었습니다.

급하게 온 거라 물놀이도 못했어요 수영복이 여유 옷이 없었거든요 ㅠㅠ

다음엔 꼭 챙겨야겠어요~

뒤쪽에 이렇게 모래놀이를 할 수 있는 곳도 있더라고요~ 놀이하고 들어온 입구로 가면

발과 손을 씻을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배려가 좋았어요~

이층에는 이렇게 물놀이터와 방갈로? 가 있었습니다.

선착순이니 이용하겠다는 분은 빠르게 오시면 되겠습니다.

포토존을 보고 그냥 지나간다? 그럴 순 없잖아요?

그럼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