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카페 리뷰][팔당 한강뷰 카페 베이크 온. 남양주 카페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남양주에 위치한 한강이 보이는 카페 베이크 온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입구는 넓고 주차 공간도 넉넉하니 좋았습니다.

1층 밖에도 테이블이 있었지만 지금처럼 한 날엔

사람이 앉아 있을 수가 없습니다.

혹시 근처 거주 하신다면 7시 30분에 방문하셔서 저렴한

가격으로 빵을 구매 해보세요. 전 멀어서 패스요~

영업시간은 11 : 00 ~ 22 : 00 

쉬는 날이 없네요~

 

다양한 빵이 있어요 이중에 한두 개만 고르자니 머리가 지끈지끈

이 녀석으로 픽! 맛있었어요 근데 매장 관리는 조금 더 하셔야겠어요.

저희는 이렇게 청포도 모히또, 돌체 라떼, 카페라떼 세잔을 주문하였습니다.

청포도는 진하고 맛있었고, 돌체라떼는 왜 잘 안 섞이지? 맛이 나눠져 있던 거 같았어요

그래도 진해서 좋았어요. 라떼는 뭐 그냥 라떼죠 라떼가 뭐겠어요 하하하

 

충전기 센스는 좋았어요 장거리온 사람들은

핸드폰 충전이 필요한데 요기나게 사용했습니다.

물살이 햇살에 부셔지는거 보이시나요? 해 질 녘에 가야만 볼 수 있는 명 장면이네요

저기 건너편 아파트 사람들은 좋겠다 하면서 감상 하였습니다.

 

야경까지 보고 싶었으나 갈길이 바빠서.. 전이만..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