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목포 유달콩물 콩국수 찐 후기(feat. 주차)

728x90
SMALL

전남 목포시 호남로 58번 길 23-1

 

목포 맛집 유달콩물을 꼭 먹어보라는 말을 듣고 찾아간 곳 

 

출장 중이기에 조금은 늦은 시간에 갔는데 생각보다 빨리 닫아서 못 먹을 뻔했습니다.

 

영업시간

08 : 00 ~ 18 : 00

17 : 30 라스트오더

 

간당간당 하게 17시 20분쯤 도착한듯하네요 ㅎㅎ

 

노랑콩이랑 검정콩이랑 둘 중에 하나만 먹을 수 있다면 검정콩을 먹으라고 해서 

어쩔 수 없이 검정콩을 주문했습니다. 14,000원

 

이럴 때는 말을 잘 들어요 ㅎㅎ

 

 

먼저 주문을 한 이유는 주차 문제 때문에...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ㅠ

 

저도 조금은 어렵게 골목에 주차를 하고 먹는데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이 와서 주차를 묻더라고요 ㅎㅎ

 

반찬은 셀프입니다. 기본 첫 반찬부터 셀프입니다 ㅎㅎ

 

멀뚱멀뚱 앉아있었다가 셀프로 알아서 먹으라는 할머님의 말씀에 종종~ 반찬 담으러 갔네요 ㅎㅎ

적당히 먹을 만큼만 퍼왔습니다.

 

사 먹는 김치 아닌 집에서 담근 김치맛이었습니다.

 

맛있다 없다를 떠나 사실 이런 요즘에 이런 김치 맛보기 힘들다는 걸 알기에 그냥 잘 먹었습니다.

짠~ 검은콩 콩국수~

 

국물도 맛있는데 면이 뭔가 소면이 아니라 쫄면 느낌으로 쫀득쫀득한 면이었습니다.

 

안에 면이 양이 잘 보이지 않지만 생각보다 많습니다.

 

국물까지 다 먹으면 배가 터집니다 물론 면이라 배는 금방 꺼지지만..

 

먹고 있는 겨우 20분 사이에 국물만 따로 사러 오는 손님이 많았습니다. 다들 출장등으로 

 

복귀하면서 구매해 가는 듯합니다. 저는 다음 일정이 있기에 맛만 보고 왔습니다.

 

직접 콩을 갈아서 만든다고 하니 더 맛있는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