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영종 하늘도시 송도베이커리 솔직 리뷰~

728x90
SMALL

인천 중구 하늘달빛로 94 108-1호

 

영종 하늘도시에 '송도베이커리'가 오픈했습니다.

 

연수구 송도에 송도베이커리가 아니라 영종도 송도베이커리?

 

왜 지역 이름을 따서 빵집을 오픈했는지는 알 수 없으나 그래도 맛은 궁금하니까~

 

사실 송도베이커리 위치는 공실이었다가 무인점포가 운영이 되었다가 창고였다가

 

짧은 시간에 우여곡절을 격은 후에 입점한 곳이라 더욱 궁금했네요~

 

오픈시간

 

11 : 00 ~ 22 : 00

 

큰 기대 없이 식빵이나 하나 사갈까 해서 방문 하나 남았더라고요~

 

그리고 지퍼백이 뭔가 저는 센스 있다? 보관에 편리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식빵만 파는 것은 아니고 여러 가지 쿠키 등 판매하고 있었고요

 

타 베이커리 카페와 비슷하게~

 

당연히 케이크와 롤케이 크도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 늦은 시간이라 그런가?

 

종류가 많지는 않았습니다

 

일반 빵 역시 다 팔린 것인지 모르겠지만 역시 종류가 많지 않았습니다

우유와 음료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인테리어에 큰 힘을 주지는 않았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 곳이었는데

 

빵이 맛만 있으면 되죠~

 

식빵은 맛있었습니다. 일반 마트에서 파는 빵과 비교하면 안 되겠지만 당연히

 

그것보다 퀄리티는 좋았고, 파리바게트 같은 대형 빵집과 비교해도 

 

더 좋은 맛이라 생각이 되네요

 

다른 빵도 나중에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