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영종도 가성비 좋은 맛집 공항 샤브 칼국수 솔직 리뷰

728x90
SMALL

인천 중구 운중로 48번 길 94 1층

 

영종도 칼국수 맛집들이 참 많다~ 그중 오늘은 공항 샤브 칼국수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이곳은 약간 외지에 있다~

 

인천 공항에서 약 13분 떨어져 있고 옆에 영종하늘도시와는 5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근처 대형 카페등 밥 먹고 커피 한잔하기 좋은 곳도 많으니 여유 있는 분들은 다른 곳을 경유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주차는 매장 앞에 6대 정도 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위생적으로 수저 및 물티슈를 관리하고 있더라고요~

 

 

각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은 테이블에서 하면 됩니다

 

우리 집에 있는 초등학생 친구가 있어서 안 매운맛으로 주문을 했습니다만

 

여기는 매운맛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약간 기름이 뜨는 게 고기 육수 같다는 느낌?

푸짐한 야채~ 생각보다 야채를 많이 주셔서 깜짝 놀랐네요 ㅎㅎ

 

 

물이 끓기 시작하면 이렇게 야채와 만두를 넣어 주시고요~

 

고기도 퐁당~

 

왼쪽이 3 인분으로 나온 고기 오른쪽이 추가 1인분입니다~

 

고기도 양이 적당히 많은데 우리는 여기서 실수를 했습니다 ㅠ

 

볶음밥을 먹었어야 했는데... 배가 불러서 볶음밥을 먹지 못했습니다 ㅠ

하지만 칼국수는 먹어야겠죠~

김치는 셀프 코너에 있습니다. 겉절이가 맛있어야 제대로 된 맛집이죠~

 

다음에는 꼭 빨간 국물과 볶음밥으로 도전해 보겠습니다~

 

맑은 국물도 맛이 있었긴 한데 빨간 게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