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부산 정관 베이커리 맛집, 코지크럽에서 만난 착한 가격과 맛있는 빵

728x90
SMALL

1. 위치 및 분위기

오늘 방문한 곳은 부산 기장군 정관읍에 위치한 코지크럽 베이커리입니다. 주소는 정관6로 5-32, 1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매장 외관이 깔끔하고 아담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 방문 전부터 기대가 되었습니다.

주차 공간도 매장 앞에 마련되어 있어,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었어요. 다만,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에는 주차가 조금 어려울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2. 영업시간 및 메뉴

코지크럽 베이커리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매달 1, 3번째 월요일은 정기 휴무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메뉴의 다양함에 깜짝 놀랐습니다. 빵 종류가 정말 많고, 가격도 착해서 부담 없이 다양한 빵을 즐길 수 있었어요.

 

대표 메뉴로는 소금빵(2,000원), 팥빙수(9,000원), 앙버터소금빵(3,400원), 갈릭롱소세지(4,200원) 등이 있으며,

제가 선택한 빵은 갈릭롱소세지, 더티초코, 소금빵, 초코칩페스츄리 이렇게 네 가지였습니다.

이 네 가지를 합쳐도 13,2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이었습니다.

3. 맛과 후기

빵 맛은 가격 대비 훌륭했습니다. 갈릭롱소세지는 풍미가 가득하고 속이 알차서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했습니다.

더티초코는 달콤하고 진한 초콜릿 맛이 입안 가득 퍼져 디저트로 제격이었어요.

그리고 소금빵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었습니다. 초코칩페스츄리는 바삭한 식감에 달콤한 초코칩이 더해져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 딱 좋았습니다.

커피 역시 아메리카노 한 잔에 2,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빵과 함께 마시기에도, 따로 마시기에도 훌륭한 맛이었어요.

4. 총평

코지크럽 베이커리는 다양한 종류의 빵과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깔끔한 매장 분위기로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주차도 편리하고, 맛있는 빵과 커피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부산 정관에 방문하신다면 코지크럽 베이커리에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