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정소반 쭈꾸미세트 13,000원, 가성비는 어떨까?

728x90
SMALL

위치 경기 평택시 만세로 1591

 

위치와 분위기

쭈꾸미가 생각나서 찾은 곳, 평택에 위치한 정소반입니다. 평택시 만세로 1591에 자리 잡고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주차장도 널찍해서 주차 걱정은 없답니다.

매장도 꽤 넓고 깔끔해서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로봇이 서빙하는 식당이라니, 이게 무슨 미래 식당인가? 😄 로봇이 귀엽게 음식을 가져다줍니다.

영업시간은 10:30부터 21:00까지고, 라스트 오더는 20:30이니 방문할 때 참고하세요.

메뉴와 가격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쭈꾸미세트(1인당 13,000원)입니다. 사실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그런지 가격이 착하진 않지만, 그래도 다양한 반찬이 나오니 나름 가성비는 괜찮아요. 세트에는 묵사발, 도토리전, 샐러드, 밥이 포함되어 있어요.

묵사발은 시원하게 살얼음이 동동 떠 있고, 도토리전은 데워서 나왔지만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었어요.

그리고 샐러드는 기본적인 드레싱이긴 했지만,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쭈꾸미의 맛과 불맛

메인인 쭈꾸미는 정말 불맛이 확 나는 스타일이었어요! 매운맛을 조금 덜 맵게 주문했는데, 다음번엔 더 매운 버전으로 도전해볼 생각이에요. 신라면보단 덜 매운 정도라서 매운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을 것 같아요. 쭈꾸미는 정말 탱글탱글하고 양도 넉넉해서 밥에 비벼서 김에 싸 먹으면 꿀맛! 매콤달콤한 양념이 밥이랑 찰떡이라 자꾸만 입으로 들어가더라고요. 특히, 천사채 마요네즈콩나물을 쭈꾸미와 함께 싸 먹으면 진짜 미친 조합입니다. 🤤

도토리전과 묵사발의 궁합

도토리전은 이곳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해서 정말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세트 메뉴에 포함된 묵사발도 냉면 육수 베이스로 시원하게 후루룩 먹기 좋았고, 매콤한 쭈꾸미와 찰떡궁합이었어요. 쭈꾸미의 매운맛을 살짝 잡아주면서 입을 개운하게 해 주니 정말 별미였답니다.

주차장과 로봇 서빙의 재미

주차장이 넓어서 차 가지고 가시는 분들도 걱정 없이 주차하실 수 있어요. 저희는 점심 이후 시간에 방문했더니 매장은 한산했어요. 또 이곳의 재미 요소 중 하나는 로봇이 음식을 서빙한다는 것! 로봇이 음식 서빙할 때마다 작은 실수도 있지만, 그게 오히려 더 귀여워서 봐줄 만했어요.

총평

정소반은 평택에서 쭈꾸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맛집 중 하나예요. 맛있게 매운 쭈꾸미에 시원한 묵사발, 바삭한 도토리 전까지 한 상 가득! 세트 메뉴로 다양한 반찬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