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연어초밥 두께 실화? 스시초이스 송도점 솔직 후기

728x90
SMALL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81, 드림시티 1층

 

위치와 교통편

이번에 방문한 곳은 스시초이스 인천 송도점! 송도에 오면 초밥 한 번쯤은 먹어줘야 하잖아요? 😎 위치는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81, 드림시티 1층에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오신다면 인천대 입구역에서 가까우니 편하게 오실 수 있어요. 해양경찰청 정류장에서 내려도 바로 도착!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도 걱정 NO! 건물 내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도 편했어요.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오전 11:30부터 저녁 21:30까지인데, 라스트 오더는 21:00까지니까 늦지 않게 가는 게 좋아요! 저는 토요일에 다녀왔는데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평일에는 15:00-17:00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메뉴 탐방 – 가성비 초밥의 끝판왕

와, 이 가격에 이렇게 다양한 초밥을 먹을 수 있다니! 특히 연어초밥은 실화냐 싶을 정도로 두툼하고 신선했어요.

요즘 연어초밥이 이 정도 퀄리티로 나오기 쉽지 않거든요. 그리고 초밥뿐만 아니라 직화구이도 맛있었어요. 구운 소고기랑 초밥이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정말 만족스러운 선택이었어요.

미니 우동의 매콤한 한방

초밥만 먹으면 뭔가 아쉽잖아요? 그래서 같이 나온 미니 우동도 한 번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매콤한 맛이 나더라고요. 아이들과 함께라면 미리 안맵게 요청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매콤한 걸 좋아해서 딱 좋았어요! 우동 국물이 초밥과 함께 먹으니 궁합이 최고였답니다.

초밥 퀄리티 실화? 가격은 더 실화!

가성비 초밥이라 해서 사실 큰 기대를 안 했는데,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초밥의 두께도 실하고, 맛도 신선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초밥 매니아인 저로서는 이 가격에 이 퀄리티라니 정말 대박이라고 느꼈습니다. 특히 연어초밥 좋아하는 분들,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재방문 100% 예약입니다!

매장 분위기와 청결

매장은 깔끔하고 넓어서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셰프님도 친절하고 직원들도 다들 기분 좋게 맞아줘서 기분이 더 좋아지더라고요. 점심메뉴 할인도 있다고 하니, 다음번에는 점심 특선을 노려봐야겠어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