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도톰카츠 영종 하늘도시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728x90
SMALL

소금에 찍어먹는 돈가스가 맛있는 도톰카츠 영종점에 다녀왔습니다.

대로변에 있지만 매장 입구는 그리 크지 않아 그래도 조금은 자세해 봐야 합니다.

 

 

영업시간

 

입간판도 뭔가 고급스럽고 이쁘네요^^

 

위에 사진에서 보면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시고 작성하시면 되겠습니다.

 

내부 사진은 뭔가 민망해서 못찍었어요.

 

테이블은 많지 않아 손님이 몰리면 웨이팅을 해야 할 것 같았습니다.

우리는 안심하나 모둠카츠 하나 이렇게 총두 개를 시켰습니다.

 

우리 가족은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요 그래서 아이와 저희 부부 셋이서 저렇게 먹어도 배가 부르더라고요.

미디엄 웰던으로 익혀주셔서 그런지 고기가 두툼한데 엄청 부드럽더라고요^^

 

한라봉 요거트 드레싱은 잘 어울렸습니다. 

 

송로버섯 소금이 진짜 찐입니다. 돈가스 소스 말고 소금에 고추냉이 조금 올려서 먹으면 진짜 최고입니다.

기본 세팅도 나름 정갈하네요

아이와 같이 갔는데 밥을 따로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남자 사장님(사장님인지 물어보진 않았습니다.)이 정말 친절하시더라고요.

 

이건 안심 저는 등심보다 안심이 훨~씬 부드러웠습니다.

이건 모듬카츠 안심+등심+치즈 카츠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한입 먹고 고추 장아찌 먹으면 느끼함이 싹~

 

밥 두 공기도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보리차인듯한 물한목음 하고 나오면 깔끔합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드네요~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정말 사악한 곳이 많잖아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