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인천 송도 1공구 브런치카페 브런치빈 방문 후기

728x90
SMALL

오늘은 주말을 맞이하여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151번길 4 인피니티타워 8층 브런치빈

 

송도 1공구쪽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입니다.

브런치 카페 참 많이 있습니다. 저는 많이는 못 가봤는데요.

여기는 옆에 바로 송도센트럴 파크 공원이 있어서 송도 나들이 할때 나름 동선이 괜찮습니다.

 

주차는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2시간은 무료입니다. 사실 아이와 같이 가면 2시간은 후딱 가지요 ㅠㅠ

살짝 모자람 편입니다.

로비 모습입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평일 낮에는 엄마들 모임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아기 의자도 있네요~

키오스크 옆에 자리한 홍보물입니다. 주문하고 네이버에 리뷰를 하면 아메리카노를 줍니다.

저는 리뷰해서 한잔 먹었습니다^^; 알뜰살뜰~

픽업은 셀프입니다. 진동벨이 키오스크에 옆에 있어서 주문하시고 벨 울리면 찾아오면 되겠습니다.

 

셀프 주차 등록입니다. 앞서 이야기했듯 주차는 2시간 무료입니다.

 

자기들도 메뉴를 고르겠다고 귀욤귀욤 하네요

야외 테라스인데 제가 갔을 때는 닫혀있었습니다.

 

아이들은 크림 파스타 시켜줬는데 양이 하나론 부족하더라고요 사진은 없지만

추가로 감자튀김과 윙을 시켜줬습니다.

윙은 살짝 매워서 애들은 못 먹었습니다.

셀프 코너에서 접시등 사용하시면 됩니다.

 

세트로 시켜야 가성비가 좋습니다.

 

음식이 전체적으로 간이 셉니다. 그래야 맛있다고 느끼겠지요~?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하지만 양은 생각보다 많지 않아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