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이케아 광명 방문 그리고 예테스타 선반 805.219.06

728x90
SMALL

오랜만에 집 꾸미기에 고민하다 선반 하나가 마음에 들어 이케아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참고사항 중 전기차 오너인 분들은 지금 이케아 전기차 충전소가 조금 이상합니다.

 

결국 충전은 못했습니다.

 

지하 3층 에 충전소가 있습니다. 저는 조금 헤매었습니다. 아무튼

 

충전기 대부분 고장이 났는지 충전이 되지 않았습니다. ㅠㅠ

 

대략 30분 이상 고생했는데 결국 못하다니 ㅠㅠ

 

아무튼 고려해서 추차하시길 기도 합니다. 

 

5천 원짜리  패드 아이가 있다면 고민해볼 만한 제품입니다. 책상에 깔아주면 잘 쓴 듯 고민하다가 검은색으로 하나 구입.

 

턴테이블 조미료나 기타 냉장고 안쪽이나 수납장 안 쪽에 위치한 작은 물건들을 빙글 도는 턴테이블로 수납이 가능

 

하나 구입 생각 보다 커서 집에와서 다시 생각 중

 

 

 

연출 사진 출처 : 이케아

생각보다 단단하고 가격이 좋음 부족한 행거를 벽에 걸어 채워주는 느낌 가성비 굿.

 

완성 사진 보고 갈게요~

햇빛이 너무 좋네요 사실 오늘 목적인 장식장?입니다.

 

이제 조립 시작입니다. 고~

 

 

차로 집에 싣고 와서 펼쳐보니 음..... 일단 설명서부터

자기 집이라며 들어가 있는 초등학생

 

2학년 올라가는 키 작은 아이입니다. 대략 120센티 정도....

 

완성 대략 1시간 안되게 걸린듯하네요 밥 먹는 시간 포함해서 ㅎㅎ

거의 무슨 이케아 쇼룸 이케아 제품이 많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은 대부분 이케아 제품

 

나름 잘 나온 듯 이것저것 꾸미니 나름 볼만하네요.

 

다들 성공적인 셀프 인테리어하세요!!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