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다이소 미니어처 두번째! 거실 세트 리뷰!

728x90
SMALL

지난번에 미니어처 꽃집 세트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다이소 제품의 가장 큰 장점 저렴하다

 

3000원입니다. 저렴 저렴~

꽃집 세트보다는 간단한 구성이네요~

 

 

거실 치고는 조금 단출하죠?

 

역시 비닐에 써져 있었고 꺼내기 쉬웠습니다

 

 

푹 찢어 탈탈 털면 후두둑 떨어집니다

 

이거 너무 구성품이 적은 거 아닌가? 조립하는 시간이 엄청 짧았다는?

 

티비장도 있고 티브이도 나오네요 ㅎㅎ

 

 

 

영상이 4가지나??!! 

너무 간단해서 뭐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가까이서 찍으니 좀 있어 보이네요

옆에서 심심해서 하나 도와주려고 했더니 본인이 하겠다는 초등학생2학년입니다

 

머리가 좀 커서 자기주장이 아주 확실합니다

나중에 꽃집이랑 콜라보를 해서 꾸며보겠습니다. 이상 끝~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