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수원대학교 맛집중에 낮에는 순대국밥 밤에는 곱창전골!

728x90
SMALL

오늘 방문한 곳은 순대국밥집입니다.

 

뭐 어디에나 있고 흔하디 흔한 국밥집중 하나인 순대국밥집

 

하지만 여긴 저 나름 역사가 있는 그런 집입니다.

 

대학교 다닐 때 정말 자주 가던 집인데 졸업을 하고 진짜 오랜만에 혹시 아직도 있나 하는 마음에 

 

들렸네요~

 

경기 화성시 봉담읍 와우안길 31 ,

 

수원대학교에 정문에서 조금 걸어 나오면 있는 이곳은 사실 

 

수원이 아닌 화성 와우리입니다.

 

수원대학교는 사실 경기도 화성에 있습니다.

 

입구도 정겹네요 오랜만이라 많은 매장들이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변함없이 

 

자리를 지키고 있었습니다. 반가웠습니다

 

주차할 곳은 매장 앞 두어 군대밖에 없다는 점은 참 아쉽네요

 

사장님과 사모님이 계속 자리를 지키고 있었습니다. 

 

살짝 늦은 시간이었지만 제법 손님들이 있었습니다.

 

원래 사진 반대편에는 좌식 테이블이 있었는데 

 

지금은 의자 테이블로 바뀌어있네요~

 

너무 오랜만에 왔더니 변화가 있었네요

 

학교 다닐때는 저녁에 곱창전골을 많이 먹었는데 순대국은 오랜만입니다.

 

 

가격은 8000원입니다. 

 

 

 

고기 내장 순대가 가득 들어있네요~

 

여전히 맛있고 푸짐하네요~

 

잘 먹고 갑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