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ory

디저트 맛집 카페게이트 영종센텀베뉴점 오픈 가성비 굿~

728x90
SMALL

카페게이트가 집 앞에 오픈하였습니다.

 

사실 오픈한 지 조금 지난 시점이긴 하네요~

 

근데 저는 처음 방문 했으니까요~ 후기를 보면 디저트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오늘은 디저트 말고 커피를 구매

하러 방문했습니다.

인천 중구 하늘달빛로 139 777동 105-1호

 

단지 안에 매장이 있습니다 코너에 바로 있어서 매장 찾기는 어려운 부분이 없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당연히 키오스크는 있지요~ 조금 한가 하다면 사장님 또는 직원분께 직접 주문을 해도 됩니다.

 

 

다른 커피 브랜드와 비슷한 구성으로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디저트가 맛있다고 하니 나중에 꼭 도전해 보겠습니다.

 

아메리카노와 와플 꿀조합이긴 하네요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1500원 가성비 너무 좋네요

 

신맛보다는 구수한 맛에 가깝고 진하지 않아 진한 아메리카노를 원하시는 분들은

 

샷추가를 추천드립니다.

 

와플은 3000원부터 시작이며 토핑에 따라 3900원까지  가격은 올라갈 수 있습니다.

 

딸기의 계절답게 딸리 음료 베너가 있네요~

 

 

 

매장은 크지 않아 3 테이블 정도 있던 것으로 기억이 나네요~

 

 

포장해 와서 잘 기억이 아무튼 크지 않습니다.

 

그리고 주차는 상가 주차장이 있어서 이용에 불편함은 없지만

 

아침시간이나 점심시간 저녁시간등 몰리는 시간에는 주차공간이 그렇게 넓지는 않습니다.

 

참고하세요~

728x90
LIST